미분류

유산균 고민하지 마요

셀프케어라는 용어를 들어보셨나요?

셀프케어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며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행위를 일컫는 말입니다. 요즘 셀프케어라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간단하고 확실하게 셀프 케어할 수 있는 생유산균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특유의 화사한 옐로우 컬러가 눈에 띄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입니다.

락토핏은 1초에 한 통씩 팔려서 1초 유산균, 구매율 1위를 달성해서 1등 유산균이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이미 대중적인 유산균입니다. 아마 편리한 보관과 섭취, 휴대성이 돋보이는 구성, 검증된 효과 등이 락토핏이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의미의 핏(FIT)이 합성된 락토핏은  80년 전통 유산균 전문 기업으로 락토핏만의 핵심 포뮬러를 가지고 효과성, 신뢰성, 안정성 부분에서 뛰어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더 믿음이 가는 브랜드입니다.

원통형의 튼튼한 패키지

락토핏의 패키지를 보자마자 튼튼하고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건강기능식품의 패키지는 직사각형의 얇고 가벼운 게 보편적인 것 같은데, 락토핏의 패키지는 원통형으로 두껍고 튼튼했습니다. 의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락토핏 패키지의 주된 컬러는 보일 때마다 잊지 않고 꼬박꼬박 챙겨 먹을 수 있을 만큼 눈에 잘 띄는 옐로우 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옐로우 계열의 컬러를 좋아하는데, 락토핏 패키지를 볼 때마다 따뜻하고 쾌활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유산균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히’ 섭취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락토핏은 10개 묶음포장으로 5개, 총 50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10개씩 소포장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무실이나 파우치, 서랍 등에 한 묶음씩 보관하며 어디서든 챙겨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별 스틱은 위생적이며 가볍고 얇아서 들고 다니는 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또, 가위 없이 손으로 쉽게 절취가 가능해 간편하기까지 합니다.

독보적인 ‘맛’의 차이

락토핏에는 꾸준한 섭취의 한몫을 할 요소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맛’ 부분인데요, 맛있는 유산균이라는 타이틀이 붙을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은 알약을 삼키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고운 가루 제형으로 연한 보라색을 띠고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포도맛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생유산균 제품은 냉장보관이 보편적입니다. 하지만 락토핏은 락토핏만의 기술력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생유산균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이 증식한다는 것을 확인한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에 보관에서도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매율이 높다는 것은 효과가 증명되었다는 것과 같은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락토핏은 효과성, 신뢰성, 안정성이 보장된 LACTO-5X 포뮬러 생유산균이기 때문에 구매율이 높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은 장의 위치별 서식하는 균의 특성을 고려해 위장/소장/대장의 각 장소에서 주 서식하는 균을 사용해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균주 조합으로 뛰어난 효과성을 보장합니다. 또, 식약처 기능성 인정 고품질 생유산균으로 신뢰성, 상온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생유산균으로 안정성이 보장되었습니다. 한마디로 효과가 증명된 유산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셀프케어의 시작

유산균을 먹을 때에는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챙겨줘야 한다고 하는데요. 락토핏은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동시에 담은 데다가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까지 한 포에 담아져있다고 합니다.

효과를 다 알고 섭취를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락토핏을 섭취 후 배변활동이 규칙적으로 원활해졌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불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깨진 저의 장 건강 밸런스를 다시 찾아가는 과정에서 락토핏의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존재해서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해진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 스스로 건강을 챙기며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셀프 케어’가 트렌드라고 하는데, 락토핏으로 장 건강과 몸 건강 둘 다 챙기며 첫 번째 셀프케어를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5%New
Close

[LACTOPIT] 종근당 2021 NEW 락토핏

41,900 35,700
5배 업그레이드 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LACTO-5X! 모두가 건강한 세상을 위한 락토핏만의 핵심 노하우 유산균 포뮬러를 마요에서 만나 보세요! ※대량구매 불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